segunda-feira, 15 de dezembro de 2014

At Gwanghwamun(광화문에서) - Cho Kyuhyun

Album: At Gwanghwamun(광화문에서)
Artista: Cho Kyuhyun




넌 어땠는지 아직 여름이 남아
Neon eottaetneunji ajig yeoreumi nama
Você ouviu que o período de verão ainda permanece?
왠지 난 조금 지쳤던 하루
Waenji nan jogeum jichyeotdeon haru
De alguma forma o dia foi um pouco duro.
광화문 가로수 은행잎 물들 때
Gwanghwamun garosu eunhaengip muldeur ttae
Quando as arvores ao lado da estrada de Gwanghwamun mudam de cor
그제야 고갤 들었었나 봐
Geujeya gogaer deureosseotna bwa
Foi a primeira vez que disse para olhar.
눈이 부시게 반짝이던 우리 둘은
Nuni busige banjjagideon uri dureun
O brilho de nossos olhos era deslumbrante.
이미 남이 되었잖아
Imi nami doeeotjanha
Mas agora somos estranhos
네 품 안에서 세상이 내 것이었던
Ne pum aneseo sesangi nae geosieotdeon
Dentro do seu afeto, o mundo era meu
철없던 시절은 안녕
Cheoreoptdeon sijeoreun annyeong
Sem dúvidas reforçando momentos tranquilos
오늘 바보처럼 그 자리에 서 있는 거야
Oneur babocheoreom geu jarie seo itneun geoya
Esperando em um lugar hoje, como o tolo que eu sou
비가 내리면 흠뻑 젖으며
Biga naerimyeon heumppeog jeojeumyeo
A chuva molhando completamente
오지 않는 너를 기다려
Oji anhneun neoreur gidaryeo
Esperando você que não veio
나는 행복했어
Naneun haengbokhaesseo
Eu fui feliz
그 손 잡고 걷던 기억에 또 뒤돌아봐
Geu son japgo geotdeon gieoge tto dwidora bwa
Me lembro de segurar sua mão e caminhar, e olho para trás
네가 서 있을까 봐
Nega seo isseulkka bwa
Você poderia estar parada lá.
난 모르겠어 세상 살아가는 게
Nan moreugesseo sesang saraganeun ge
Eu não sei viver sem você
늘 다른 누굴 찾는 일 인지
Neur dareun nugur chatneun ir inji
Sempre procurando por uma outra pessoa
커피 향 가득한 이 길 찾아오며
Keopi hyang gadeukhan i gil chajaomyeo
Repleto com o aroma de café, busco um caminho pra seguir
그제야 조금 웃었던 나야
Geujeya jogeum useotdeon naya
Nesse momento pude sorrir um pouco
처음이었어 그토록 날 떨리게 한
Cheoeumieosseo geutorog nar tteollige han
Esse foi o primeiro momento em que tremi de nervoso
사람은 너 뿐이잖아
Sarameun neo ppunijanha
Foi apenas por você
누구보다 더 사랑스럽던 네가 왜
Nuguboda deo sarangseureopdeon nega wae
Por que você que é a mais adorável que todo mundo
내게서 떠나갔는지
Naegeseo tteonagatneunji
Foi para longe de mim
오늘 바보처럼 그 자리에 서 있는 거야
Oneur babocheoreom geu jarie seo itneun geoya
Esperando em um lugar hoje, como o tolo que eu sou
비가 내리면 흠뻑 젖으며
Biga naerimyeon heumppeog jeojeumyeo
A chuva molhando completamente
오지 않는 너를 기다려
Oji anhneun neoreur gidaryeo
Esperando você que não veio
나는 행복했어
Naneun haengbokhaesseo
Eu fui feliz
그 손 잡고 걷던 기억에 또 뒤돌아봐
Geu son japgo geotdeon gieoge tto dwidora bwa
Me lembro de segurar sua mão e caminhar, e olho para trás
네가 서 있을까 봐
Nega seo isseulkka bwa
Você poderia estar parada lá.
그 자리에서 매일 알아가
Geu jarieseo maeir araga
Naquele lugar, eu sei todo dia
조금씩 변해가는 내 모습은
Jogeumssig byeonhaeganeun nae moseubeun
Pouco a pouco mudando minha aparência
먼 훗날엔 그저 웃어줘
Meon hutnaren geujeo useojwo
No futuro, sorria para mim
난 행복해
Nan haengbokhae
Eu estou feliz.
오늘 여긴 그 때처럼 아름다우니
Oneur yeogin geu ttaecheoreom areumdauni
Hoje, esse é um belo lugar para se estar
괜히 바보처럼 이 자리에 서 있는 거야
Gwaenhi babocheoreom i jarie seo inneun geoya
Pois sem motivo, como um tolo, estou parado no lugar
비가 내리면 흠뻑 젖으며
Biga naerimyeon heumppeog jeojeumyeo
A chuva caindo e me encharcando
오지 않는 너를 기다려
Oji anhneun neoreur gidaryeo
Esperando por você que não vem
나는 행복했어
Naneun haengbokhaesseo
Eu fui feliz
광화문 이 길을 다시 한번 뒤돌아 봐
Gwanghwamun i gireur dasi hanbeon dwidora bwa
Na estrada de Gwanghwamun, olho para trás mais uma vez
네가 서 있을까 봐
Nega seo isseulkka bwa
Você poderia estar parada lá.

Letra em coreano: Melon
Romanização: Sae-shi
Tradução: Yumiya e Sae-shi

Um comentário:

  1. OMG essa letra é linda ;; <3
    Amo amo amo <3
    Li cantando pq sim hahaha
    Adorei a tradução Yumi *-*

    ResponderExcluir

Deixe seu comentário. Isso nos incentiva a fazer sempre nosso melhor!